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외 47개국 수출 항균대표 브랜드 Dr.Cu "충남아산프로축구단 후원"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항균필름, 이순신종합운동장 설치..코로나19 방역 박차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10 [11: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Dr.Cu의 항균필름(항균동필름)을 후원받는다고 10일 밝혔다.

 

 Dr.Cu 항균동 필름 후원받아 설치한 VIP석 테이블 /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 아산투데이

 

Dr.Cu는 유성금속의 계열사인 ‘유성트랜스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향균브랜드로, 지난 2011년부터 국내 향균사업에 참여한 이후,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향균대안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Dr.Cu는 올 3월에 코로나, 메르스 등의 수퍼박테리아에 항균력 99.9%의 항균동을 첨가한 접착식 항균동필름을 개발 및 판매에 나섰다. 항균동필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비롯한 관공서와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내종합병원, 은행 등의 건물에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에 힘 쓰고 있는 충남아산은 Dr.Cu 항균동 필름을 후원받아 VIP석 테이블, 미디어실, 엘리베이터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하여 코로나19 방역에 좀 더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Dr.Cu 항균동 필름을 후원받아 설치한 엘리베이터 내부  © 아산투데이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항균동 필름을 후원해준 유성트랜스글로벌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 입어 코로나19 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며“현재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향후 유관중 경기 전환 시에도 관중분들이 경기장에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Dr.Cu의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6일 FA Cup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에게 1대0으로 승리하여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리그 첫 승을 위해 안양 원정에 나선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