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수출 중소기업’ 영문 홍보책자 발간 '해외 배포'
전 세계에 아산시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 홍보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5/28 [15: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5월 26일 수출 중소기업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산시 기업 영문 홍보책자 ‘ASAN REGIONAL PRODUCTS GUIDANCE’를 발간해 해외 배포했다고 밝혔다.

 

브로슈어 형태의 책자는 31개 기업을 자동차부품, 생활용품, 화장품, 식품, 기타로 분류해 기업 정보와 주요 상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시는 수출기업 홍보 책자를 55개소 재외공관과 65개소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무역관에 배포했다. 책자는 기관을 방문하는 바이어에게 아산시 기업과 제품을 안내하는 매뉴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시는 외국어 카탈로그 제작 지원, 외국어 통번역 지원, 해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지원, 해외마케팅용 동영상 제작 지원, 무역사절단 파견, 무역보험 가입 지원 등 관내 수출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각종 사업을 진행 중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관련 사업 발굴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산시 수출 중소기업 영문 홍보책자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출 중소기업 영문 홍보책자 발간,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