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안영 전 아산시의장, 이명수 후보 선거대책본부장 맡아
오 전 의장 "아산 발전을 위해서는 이 후보가 적임자"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0/04/04 [2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안영 전 아산시의회 의장이 미래통합당 이명수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본부장을 맡기로 한 후 손을 맞잡고 필승을 다짐학 있다  /사진=이명수 후보 선거캠프  © 아산투데이


 오안영 전 아산시의회 의장이 아산시 갑선거구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이명수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본부장을 맡아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명수 후보(미래통합당 아산시갑선거구)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안영 전)아산시의회 의장이 이명수 후보의 당선을 지원하기 위해 선거대책본부장 역할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안영 전)의장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아산시의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2017년 6월 지방의회의원의 정당공천제 폐지 등 개혁을 요청하며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바 있다.

 

오안영 선거대책본부장은 "아산 발전을 위해서는 이명수 후보가 가장 적임자라고 생각해 왔다"며, "그 동안 정치를 한 경험에 비추어볼 때 문재인 정권의 헌정파괴와 무능을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 되겠다는 소신을 가져왔다”며 “이명수 후보와 함께 정권심판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명수 후보는 “평소 훌륭한 인품을 지녀서 매우 존경했던 오안영 전)의장이 정권심판이라는 큰 목표아래 저를 돕고자 캠프에 합류해서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