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한교민과 아산시민 힘내세요!”
의리파 배우 김보성과 한국 올림픽 응원단 레드엔젤, ‘코로나 ZERO!’ 아산응원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2/10 [15: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민국 올림픽 응원단 레드엔젤와 홍보대사 의리파 배우 김보성이 우한교민이 있는 아산경찰인재개발원에 마련된 현장 아산시장실을 방문해, 마스크 3000개를 기증하고 오세현 시장과 “코로나ZERO! 대한민국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우한교민과 아산시민 힘내세요!”를 외치고 있다     © 아산투데이

 

 대한민국 올림픽 응원단 레드엔젤(단장 박용식)은 홍보대사 의리파 배우 김보성과 함께, 2월 10일 우한교민이 있는 아산경찰인재개발원에 마련된 현장 아산시장실을 방문해, 마스크 3000개를 기증하고 “코로나ZERO! 대한민국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우한교민과 아산시민 힘내세요!”를 외쳤다.

 

의리파 배우 김보성은 “지금 신종 코로나로 마스크가 전국적으로 부족하다”며, “하지만 모두가 힘들 때 진정한 의리로써 레드엔젤 방탄마스크를 함께 나누기로 했다” 고 밝혔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신종 코로나로 아산시가 어려울 때 의리남 김보성씨와 레드엔젤 응원단의 기부와 나눔으로 아산시가 힘이 난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올림픽응원단 레드엔젤은 14년간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있는 대한민국 응원단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