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봉면 행복키움,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및 곰탕 나눔
만풍농장, 영농조합법인 한성,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 등 온정의 손길 이어져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1/21 [09: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음봉면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및 곰탕 나눔 행사     © 아산투데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공동단장/면장 이헌호)은 지난 20일 음봉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및 곰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희망키움추진단에서 설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한 후원자의 후원금을 재원으로 추진하였으며, 떡국떡(500g) 100개와 곰탕(500g) 300팩을 마련하여, 복지이․반장 및 행복키움추진단원을 통해 맞춤형수급자, 한부모가정, 저소득독거노인 ․ 장애인 등100여 가구에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설명절을 맞이하여 '음봉면행복키움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19년 4월 24일 협약한 만풍농장(대표 강보식)에서 배(5kg) 50박스, 영농조합법인 한성(대표 염철형)에서 배(5kg) 50박스를 후원하였으며, ’19년7월24일 협약한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대표 황윤희)에서 오색떡국떡(500g) 200개를 후원했다.

 

협약업체 대표들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협약이행을 위해여 적극 협조할 것이며 지역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송재영 단장은 “경기가 어려워 힘든 가운데도 불구하고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여 주신 협약업체에감사드리며, 후원하여 주신 후원물품은 필요한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여 따뜻한 설명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이헌호 음봉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나눔문화를 실천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민․관이협력하여 나눔문화가 더 확산될 수 있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영농조합법인 한성,만풍농장,음봉면 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