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고총동문회, 송악면 저소득층 독거노인에 ‘사랑의집수리’ 봉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2/24 [09: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악면 아산고총동문회 사랑의 집수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고총동문회(회장 김길년)는 12월 21일 송악면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집수리’봉사를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송악면 저소득 독거어르신 2명을 행복키움추진단의 추천을 받아 아산고총동문회의 기금과 아산비젼봉사단(단장 박한규)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다.

 

이날 아산비젼봉사단은 봉사단원과 가족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독거어르신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도배·장판 교체와 집수리를 병행하여 독거어르신이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봉사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산고총동문회 김길년 회장은 “독거어르신들이 겨울철에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창운 행복키움단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수리지원을 해주신 아산고총동문회 회장님과 아산비젼봉사단 단장님 및 단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