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공립 '늘봄 작은도서관' 개관
서북부 지역주민의 생활도서관 문화 기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2/11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늘봄 작은도서관 내부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12월 9일 공립 늘봄 작은도서관을 개관했다.

 

늘봄 작은도서관은 신창면 서부북로 882번지 하늘비젼교회 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늘비젼교회와 도서관과의 협약으로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생활SOC 작은도서관 조성지원 사업에 선정돼 문을 열었다.

 

늘봄 작은도서관은 84.5㎡규모로 유아, 아동, 영어, 일반도서 신간 및 베스트셀러 2,095권의 장서를 소장하고 있다.

 

늘봄 작은 도서관 개관으로 아산시 서북부의 지역주민들이 독서 및 문화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균등한 독서혜택이 돌아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늘봄 작은도서관에서 책을 보는 어린이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시는 모든 도서관의 책들을 이용 할 수 있는 상호대차 서비스도 제공해 지역주민에게 더 많은 도서와 다양한 도서관 프로그램을 수강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늘봄 작은도서관이 지역밀착형 작은도서관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독서 친화환경 제공 및 자유로운 커뮤니티형성으로 생활 도서관 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늘봄 작은도서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늘봄 작은도서관 개관,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