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봉면 행복키움,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이웃사랑 나눔실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2/04 [12: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음봉면, 사랑의 김장 나눔    © 아산투데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최광락 면장, 송재영 단장)은 11월30일부터 12월3일 까지 3일간 ‘2019년 함께해요 행복키움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고, 맞춤형수급자,독거노인 및 차상위·저소득계층·마을경로당 등 200박스 (13kg) 2,600kg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에서 주최/주관하여 지난 8월27일 배추와 무를 직접 식재하고, 11월30일 배추 900포기, 무 500개수확, 12월2일 배추절임 및 김장 속재료 준비, 12월3일 김장담그기 순서로 진행되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을 주축으로 음봉면 이장협의회, 음봉면 주민자치위원회, 음봉면 새마을남·여지도자회, 음봉면 남·여의용소방대, 음봉면 적십자봉사회, 음봉면 자율방범대, 음봉면중대본부, ㈜아산스파비스, 하나마이크론(주) 지역 단체 및 기업체에서 3일 동안 200여명이 적극적으로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또 하나마이크론(주)(대표이사 최창호) 500만원, (유)서광산업아산 200만원, 복지이장 김인영, 김범학, 송재영, 심영식, 이재상과 자율방범대장 채영범씨가 차량봉사를 지원하였고, 음봉농협 음료지원, 열린여행사 음료지원, 사조산업(주)에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돼지고기 한 마리 분량을 후원했다.

 

송재영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신 단체 및 기관, 기업체 자원봉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올해도 직접 담근 김치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나눔실천이 지속적으로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경제적으로 힘들고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음봉면은 보다 나은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아울러 하나마이크론(주) 김기범, 최윤주 근로자 대표는 “우리지역 소외계층에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었던 것 같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민·관이 협력하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사랑의 김장나눔,음봉면 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