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참 좋은 순간을 만났습니다" ‘2019 아산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복지에 기여한 후원.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30 [11: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9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11월 28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19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참 좋은 순간을 만났습니다”라는 부제로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에 기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 됐다.

 

행사는 표창패와 감사패 전달, 후원증서 전달, 축사, 주요사업보고, 감사영상 시청 등으로 진행됐으며 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축하공연과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장아장합창단팀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창호 관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수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의 손길 덕분에 참 좋은 순간들이 많았으며 지역 장애인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격려사에서 “시간과 물질을 아낌없이 드리며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드리며 아산시 장애인 복지증진과 모두가 행복한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후원 자원봉사자의 밤,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