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립도서관, 12월 송년의 달 행사 풍성
폐기도서를 활용한 북트리(Book Tree) 마련 등 다양한 문화행사 운영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29 [09: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폐기도서 북트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립도서관이 오는 12월 한 달 동안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요행사는 ▲중앙도서관 매직산타, 크리스마스 송년음악회, 성탄 책갈피 만들기 ▲탕정온샘도서관 수상한 할머니와 짜증쟁이 도도, 플라워 아트 ▲송곡도서관 2020 나만의 달력만들기 ▲둔포도서관 크리스마스 쿠키, LED 블록산타 만들기 ▲배방도서관 반짝반짝 트리조명등 만들기 등이 있다.

 

특히, 중앙도서관 로비에는 폐기도서를 활용한 북트리를 마련해 자연스럽게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오래되고 훼손되어 버려지는 도서를 활용해 만든 북트리는 ‘책은 단순히 보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전시 작품이 되어 새로운 가치를 지닌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부 프로그램은 사전신청이 필요하며, 각 행사별 정확한 날짜와 내용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41-530-6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