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3동장,‘찾아가는 복지상담’ 통해 동절기 생활실태 확인
관내 사례관리 관리대상 중 홀로 사시는 어르신을 위한 물품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26 [11: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관내 어려운 이웃의 난방을 확인하고 실태를 파악하기 위하여 11월 25일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실시하고 사례관리대상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 온양3동, 복지동장 상담  및 온수매트 전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이번 찾아가는 복지상담에서는 온양3동 내 사례관리 대상자 중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동절기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난방실태를 조사하여 4가구를 선정하고 물품(온수매트)을 지원했다.

 

온수매트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두꺼운 옷으로 버티며 난방을 틀지 않고 있었는데, 온수매트를 지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형관 동장은 “찾아가는 복지상담은 전화상담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생활실태를 더 자세히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추운 날씨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더욱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에 이번 찾아가는 복지상담에는 난방실태확인에 집중했다.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따뜻한 온양3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