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초,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수업 진행
4학년 대상 그림책에 대한 관심 높이며, 의미있는 독후활동 시간도 마련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06 [16: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초등학교가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4차시에 걸쳐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수업을 진행했다 /사진=아산교육청      © 아산투데이

 

 아산초등학교(교장 정근선)는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4차시에 걸쳐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수업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각 반별로 다른 그림책 작가(곽민수, 김경희, 미우, 강혜숙, 이승원)들이 참여해 그림책 소개와 함께, 그림책 작가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각자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그림책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 인형극, 캐릭터 꾸미기 등)에 참여하며, 그림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즐겁고 의미있는 독후활동 시간도 가졌다.

 

학생들은 “작가라는 분들은 그저 먼 사람, 특이한 직업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매우 친근한 직업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며, “그림책을 그냥 보는 것만이 아니라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조금 더 책을 이해하고 책에 대한 재미를 느꼈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아산초등학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학생들이 폭넓은 경험을 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수업,아산초,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