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 올해 성과"
아산시, 2019년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 활동보고회 개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05 [11: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9년 건강드림 서포터즈 활동보고회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보건소(소장 김은태)는 11월 4일 관내 대학생으로 이뤄진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 활동보고회를 개최하고 우수 건강드림(Deram) 서포터 시상을 했다.

 

보건소는 지난 4월 3일 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호서대학교 대학생 32명을 아산시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로 위촉해 지역사회 금연환경 조성과 건강생활실천을 위한 활동을 총22회에 걸쳐 진행했다.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들은 바쁜 학사일정에도 캠퍼스 내 담배꽁초 줍기, 자체 캐릭터개발, 금연소식지 제작, OX퀴즈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선문대학교에서는 2020년 금연동아리 신설과 학교관계자와 협의로 금연 성공자 장학금 확대 등 성과도 거뒀다.

 

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금연환경 조성과 건강생활실천 분위기를 확대하기 위해 2020년에도 건강드림 서포터즈 활동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건강드림(Dream) 서포터즈 활동보고회,아산시보건소,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