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 한마음대회 열고 화합의 시간 가져
세종에머슨C.C.에서 1부와 2부로 나누어 강의 및 골프대회 진행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19/11/05 [09: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골프대회를 하기전 기념촬영을 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    © 아산투데이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협의회장 이윤용 )는 11월 1일 세종에머슨C.C.에서 아산테크노밸리 산업단지에 입주하여 기업을 경영하는 대표들과 임원들이 참여하는 “2019년 ATV 입주기업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 경제전망 특강을 하고있는 김광석 교수     © 아산투데이

 

이날 행사에는 입주기업 대표와 임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누어 1부에서는 경제 읽어주는 남자 김광석 오마이스쿨 대표강사로부터 2020년 경제전망 “리더가 알아야할 2020년 경제트렌드” 라는 주제로 특강을 듣고, 신간 “한 권으로 먼저 보는 2020년 경제전망” 출판 기념 사인회와 오찬을 함께했다.

 

▲출판기념 사인회에 줄서서 기다리는 참가자들     © 아산투데이

 

이어 2부에서는 협의회장 주관으로 한마음 골프대회를 진행했으며 시상식과 만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의 골프대회에서는 동화경금속(주) 박낙헌 이사가 우승, ㈜알레그로의 윤예선 대표가 준우승을, 대회 최저타인 메달리스트는 한성티앤아이(주) 황경주 부사장이 차지했다.

 

▲ 인사말을 하고있는 이윤용 협의회장     © 아산투데이

 

이윤용 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저성장속에서도 기업을 경영하고 발전시키고자 노력하시는 입주기업 대표님들과 입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한마음대회를 계기로 입주기업 간에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 화합하여, 각 회원사가 더욱 발전하고 협의회가 함께 발전하는 계기로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행사를 마치며 기념사진 촬영하는 참가자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마음대회,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