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한솥도시락과 후원협약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0/17 [1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양1동 한솥도시락 협약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은 10월 16일 행복키움지원사업 나눔 활동을 위해 도시락 프랜차이즈전문점 온천동 소재 한솥도시락(대표 정종현)과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을 통해 한솥도시락 정종현 대표는 “도시락 프랜차이즈전문점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동참 하고자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정기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 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많은 후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일권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단장은 “온양1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하기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후원금은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위한 행복키움 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지상 온양1동장은 “나눔 문화 실천에 참여해 주신‘한솥도시락’정종현 대표께 감사드리며, 작은 관심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희망이 된다.”며“앞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온양1동 전역에 따뜻한 마음이 전파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후원협약,한솥도시락,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