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아산시장, 충남 유림지도자 인성교육 세미나 참석 ‘환영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9/26 [16: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아산투데이

 

 오세현 아산시장은 9월 26일 제일호텔에서 열린 ‘충남 유림지도자 인성교육’에 참석해 환영사를 전했다.

 

성균관유도회 충남본부와 범국민예의실천운동충남도본부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이명수 국회의원, 김종민 아산경찰서장, 조기성 아산교육장, 임성동 아산농협 지부장과 충남도 내 유림지도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특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기술과 물질 만능주의가 만연한 현대사회에서 점차 희미해져가는 윤리와 도덕을 전통적 공동체의 가치관 속에서 새롭게 찾아보기 위해 열렸다.

 

▲오세현 아산시장이 충남 유림지도자 인성교육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오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3만불의 소득수준 등 경제규모는 전 세계 어느 나라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지만 공동체 의식을 비롯한 도덕성은 위기라는 말이 조금씩 나오고 있다”며, “지역사회가 유지되고 있는 것은 여기 계신 유림지도자와 같은 지역사회 어르신이 도덕과 예절을 수호하고 있는 덕이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훌륭한 전통과 미풍양속을 계승하기 위한 노력을 지금껏 해온 것처럼 앞으로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남 유림지도자 인성교육 세미나,오세현 아산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