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봉면 행복키움, 음봉자율방범대와 순찰지원 등 봉사 협약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29 [11: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협약기념사진(좌부터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이의천 부단장, 송재영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장, 최광락 음봉면장, 채영병 음봉자율방범대장, 장보윤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장      © 아산투데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송재영, 최광락)은8월 28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최광락)에서 음봉 자율방범대(대장 채영병)와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를내용으로 협약을체결했다.

 

이날 진행한 협약은 음봉자율방범대에서 위험지역의 순찰지원 등 안전관련 봉사를 주요내용으로 하고 있다.

 

채영병 음봉자율방범대장은 “음봉자율방범대는 음봉면민으로 구성돼 있어 각 마을의 속성을 파악하고 있는 만큼 안전한 음봉면이 되기 위해 대원 모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민·관이 유기적인 협력으로 저소득층을 위해 뜻을 같이 하는 협약을 맺을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하여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음봉면 지역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봉사 협약,음봉자율방범대,음봉면 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