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봉면 행복키움·인적자원망, 저소득층 김장 지원 위한 배추 식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28 [12: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음봉면 배추 심기    © 아산투데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송재영, 최광락)과 인적자원망은 8월27일저소득층 김장 지원을 위한 배추 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원과 인적자원망, 음봉면행정복지센터직원이 참여해 배추 1,300포기를 송재영 단장이 무상으로 임대해 준 농지에 식재했다.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과 인적자원망은 매년 음봉면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이날 식재한 배추를 11월에 수확하여 김장을 담가 100가구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송재영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지역의 더 많은 저소득가정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하기 위해 직접 배추를 심게 되었으며,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해앞으로 정성껏 가꾸겠다.”고 말했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궂은 날씨에 고생하신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원과 인적자원망,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음봉면에서도 지역사랑 및 이웃사랑 실천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저소득층 김장 지원 위한 배추 식재,인적자원망,음봉면 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