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4동 행복키움,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 진행
1:1 결연 통해 아동들에 유익한 문화체험 및 외식의 기회 제공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10 [11: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우재원)은 8월 8일 복지허브화의 일원으로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행사를 실시했다.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행사는 한부모가족, 저소득가정 아동과 행복키움추진단 단원의 1:1 결연을 통해 부모의 역할 및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동들과 영화관람 후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체결한 갈비장군(실옥동 소재)이 점심을 후원했다. 또 데코리아제과(주)에서 초콜릿, KFC아산터미널점에서 햄버거와 콜라, 파리바게트에서 빵과 음료수,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에서 복숭아를 후원하여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다.

 

추진단은 이를 통해 아동들에게 유익한 문화체험 및 외식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추진단 단원들과 아동들이 하나 되어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갈비장군(실옥동 소재) 최유정 대표는 “저소득 아동들에게식사대접을 하고, 나눔의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않으시는 행복키움추진단 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