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 여름 밤의 캐럴메들리 ‘8월의 화이트크리스마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제5회 정기연주회... 오는 16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09 [09: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제5회 정기연주회가 무더운 여름 ‘8월의 화이트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오는 16일(금) 오후7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스마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선율과 흥겨운 리듬의 국악 명곡들이 8월, 한여름 밤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변성우의 지휘로 국악관현악 <민요의 향연>을 비롯하여, <화랑>, <남도아리랑> 등 국악관현악을 대표하는 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울려 퍼지는 <캐롤 메들리> 연주로 덥고 쳐지는 여름, 습기와 찜통 기온 대신 하얗고 보송보송한 눈을 생각하며,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거리를 채우는 훈훈한 마음을 잠시나마 관객 여러분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관계자는 “8월에 듣는 시원한 캐롤 메들리와 국악관현악 등 다양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준비 중이며, 잠시마나 무더위를 식히고 국악의 참 멋과 흥겨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각종 문화행사 및 봉사연주에 참여하는 등 청소년 국악양성과 국악인구 저변 확대 및 우리 음악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정서를 함양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8월의 화이트크리스마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