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 청소년음악회’ 개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오는 8월15일 오후3시 센터 체육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08 [14: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합창  /사진=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 아산투데이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가 8·15 광복절을 맞아 청소년문화예술단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및 3·1운동 100주년 기념 음악회를 오는 8월15일 오후3시 센터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청소년문화예술단은 2010년 11월 합창단을 시작으로 2011년 오케스트라(관현악)를 창단하여 음악에 재능 있는 청소년을 발굴 · 육성해 미래의 음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충청남도주최 국가행사 개막식, 폐막식, 정기연주회, 라면음악회, 향상음악회, 요양병원 음악회 등에 참여하고 있다.

 

김요성 지휘자는 “ 처음에는 어린이와 청소년시기에 클래식 악기와합창을 이해하고 잘 표현할 수 있을지 의문이 앞서기도 했지만 단원들과선생님들의 열정으로 이제는 모짜르트를 연주하고 차이코프스키를 연주하는연주자로 성장해서 뿌듯함을 느끼고 있으며 예술단을 통하여 음악적능력뿐만 아니라 청소년기에 겪는 고민과 갈등을 해소하고 나아가 세상에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청소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번 향상음악회는 4번째로 올해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맞아 뜻깊은 해로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국가와 민족의 소중함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몄다.

 

배정수 관장은 “몸도 마음도 실력도 커가는 교향악단과 합창단의 성장을 축하하는 향상음악회를 올해는 특별한 의미를 다시금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악회 관련문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특성화팀 (539-6633)으로 문의 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 청소년음악회,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