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5동 행복키움, 8월 정기회의 및 밑반찬 봉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08 [10: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온양5동 반찬봉사     © 아산투데이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식, 민간단장 강연식)은 8월 7일 8월 정기회의와 밑반찬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에서는 지난 7월 사업추진 결과보고 후 오는 9월 추석명절 어르신 방문계획과 온양5동형 긴급복지 지원사업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8월 밑반찬 지원봉사는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이 2인 1조로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정 30가구를 방문하여 치킨과 수박을 전달하고, 폭염 속 안전과 건강상태 등 안부를 확인했다.

 

강연식 단장은 "단원들과 함께 어르신 댁에 방문했는데 무더위 속에서도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모습에 봉사의 보람을 느끼고 가슴이 따뜻해짐을 느낀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앞으로도 모든 주민이 함께 행복한 지역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정식 온양5동장은“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운 여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애쓰시는 단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사회 구석구석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필요한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살펴봐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양5동 행복키움, 8월 정기회의, 밑반찬 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