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창면 삼육희망나눔봉사회, 사랑나눔 재능 기부
거동불편 독거노인 이․미용봉사 진행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08 [1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창면 삼육희망나눔회 미용봉사    ©아산투데이

 

 아산시 신창면 삼육희망나눔회(센터장 변경보, 회장 전명구)가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과 연계하여 8월 7일 신창면 관내 독거노인 가정에 찾아가는 이․미용 재능기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육희망나눔봉사회는 2016년 10월부터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체결한뒤 매월 정기적으로 봉사회원들이 행복키움추진단과 연계하여 추천된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이미용서비스 실시중인 가운데 8월에는 더운 날씨에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8세대를방문하여 이용서비스를 진행했다.

 

삼육희망나눔봉사회 변경보 센터장은 “삼육희망나눔봉사회가 행복키움추진단의추천을 받아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이미용서비스를 지원하다 보니 날씨는 더웠지만, 회원들과 함께 보람과 행복감을 느끼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을 나누고 봉사를 실천하는 봉사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서광석 단장은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신 삼육사랑나눔봉사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종교단체의 역할을 기대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