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아산시 청소년문화페스티벌 냉장GO 개최
8월 15일 온양온천역, 물놀이와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05 [08: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협동조합 그려, 협동조합 W.A2t가 주관하는 ‘아산시청소년문화페스티벌 냉장GO’가 오는 8월 15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진행된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냉장GO는 아산에서 활동하는 청년들과 청소년들이기획하는 지역축제로 물놀이, 무료체험, 공연, 보컬&댄스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축제는 미르메 태권도팀의 8.15 태권도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만세삼창 퍼포먼스, 역사 교육·체험프로그램 등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청소년의 올바른 역사의식 함양을 위한 교육적 요소도 포함돼 있다.

 

또한 총상금 200만원(대상 100만원,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 20만원)이 걸려있는 보컬&댄스 경연대회는 신청접수 및 문의가 끊이질 않아 벌써부터 본선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이번 축제는 선착순 500명에게 물총이 지급되며, 참가자들이 무료체험을 하고 스티커를 받아 광복 100주년 기념 포토존을 완성하면 참가자 전원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협업 프로젝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회 아산시 청소년문화페스티벌 냉장GO,협동조합 그려,아산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