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한 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 8월 1일부터 아산신정호
아산문화재단, ㈜맥키스컴퍼니와 이제우린 소주 20만병에 홍보라벨 부착 홍보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7/31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삼성과 함께여는 2019 한 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이하 ’신정호 별빛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재)아산문화재단과 대전·충청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가 성공 개최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아산시문화재단과 ㈜맥키스컴퍼니 신정호 별빛축제 보조라벨 전달     © 아산투데이

 

(주)맥키스컴퍼니는 지난 26일 아산문화재단으로부터 신정호 별빛축제 보조라벨을 전달받고 이제우린 소주 20만병에 부착,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신정호 별빛축제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 8일부터 10일 매주 목~토요일 저녁 아산시 신정호 야외음악당 및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재)아산문화재단과 온양문화원 주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맥키스컴퍼니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별빛 속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는 영화상영, 청소년 합창단 볼레드(VOLED) 오프닝 공연, 바비핀스, 포시즌매직, 국쿠스틱, 박태민, 이수경퀸텟, M2A, 퓨전국악앙상블秀, 데이브레이크 등 별빛드림 콘서트, 남도민요보존회와 (사)멘토오케스트라 공연, 천문관측체험, 달그락 페스티벌 등이 준비돼 있다.

 

신정호 별빛축제의 공연 세부 일정은 (재)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a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정호 잔디광장,2019 한 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