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저소득층 위해 후원금 1000만원 쾌척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7/24 [1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진 왼쪽부터) 임경순 북한강쭈꾸미 대표와 오세현 아산시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는 7월 23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아산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1,000만원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아산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경순 대표는 “아산시에 터를 잡고 사는 한 사람의 시민으로 아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매년 아낌없는 후원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여 주시니 정말 감사하다. 이렇게 함께 하고자 뜻을 모아 주시는 분들 덕분에 우리 아산시 민관협력 복지체계가 든든하다. 우리시도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사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행복한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경순 대표는 아산시 관내에서 요식업을 운영하면서 아산시 저소득층 아동·노인 등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2017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아산지역 3번째 회원으로 등록되는 등 아산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으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