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장애인 권익옹호에 헌신한 분 찾습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오는 8월 1일부터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 접수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7/22 [14: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8월 1일 부터 30일까지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 활동가를 지원하고 그 활동의 의미를 확산하고자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를 접수 받는다.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은 아산지역 내 장애인의 권익옹호와 인권 증진, 장애인 차별예방을 위해 헌신한 2명의 개인 활동가를 발굴해 시상하고, 시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쉼 지원금 20만원(개인별)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시상은 수성대학교휴봉사단, 복순이농원 등 장애인권익옹호활동의 필요성에 공감한 지역사회의 지원을 통해 이뤄졌다.

 
이창호 관장은 “이번 시상이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에 힘쓴 숨은 주인공이 가진 의미를 나누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박상현 사회복지사(☎041-545-7727)로 하면 된다. 

 

▲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 접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