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더운 여름! 보양식 삼계탕드시고 힘내세요~"
음봉면 행복키움, ㈜아성주류와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7/15 [15: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음봉면 인적자원망 특화사업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    © 아산투데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아성주류 후원으로 7월 12일복지관에서음봉면 인적자원망 특화사업인‘건강한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덕지리 소재 ㈜ 아성주류의 후원으로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과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이 협력해 기획했으며, 음봉면 주민 20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해 무더운 여름을 날리고 건강도 챙겼다.

 

A 어르신은 “매해 여름이 덥다지만 나이가 들수록 더위를 이겨내는 힘이 부족한지 요즘 들어 입맛이 없고 혼자 먹기 위해 요리를 하는 것도 수고스러워 끼니를 거르기 일쑤였는데 오늘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한방삼계탕 먹으니 기분도 좋고 기운이 난다”고 말했다.

 

㈜아성주류 정해준 대표는 “무더운 날씨에 초복 삼계탕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아성주류,음봉면 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