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 2회 아산시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 성료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6/25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 2회 아산시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 /사진=아산시장애인체육회     © 아산투데이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현)와 대한장애인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구중근)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제2회 아산시 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가 6월 22일(토) 아산시 한마음야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서울시장애인야구단, 남양주장애인야구단, 아산시처음처럼야구단, 충북토끼와거북이야구단, 정선천하무적야구단 등 전국 5개의 시도에서 150명의 선수와 감독 코치가 참여하여 열정이 넘치는 경기를 펼쳤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정경환 수석부회장은 “어울림 야구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돈독한 우정을 다지고, 서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대회이며 멋지고 아름다운 경기가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훌륭한 어울림 야구대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체부분, 지적부분으로 나눠서 경기가 진행됐으며, 지체부분은 남양주장애인야구단이 우승을, 준우승은 서울시 장애인야구단, 아산시 처음처럼 야구단은 3위를 차지했다. 또 지적부분은 정선 천하무적 야구단이 우승을, 충북 토끼와 거북이 야구단이 준우승을 수상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야구소프트볼협회, 제2회 아산시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