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는 6월 14일까지, 아산시자원봉사거점센터 상담가 채용 공고
각 거점센터 소재지 지원자, 컴퓨터 실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선선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6/12 [14: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6월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아산시자원봉사거점센터 상담가 채용 접수에 들어갔다.

 

아산자원봉사거점센터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돼 자원봉사를 생활권 중심으로 확산시키는 중심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자원봉사거점센터 상담가는 자원봉사자를 적절한 자원봉사와 연계시켜 맞춤형 자원봉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자원봉사자 모집․홍보․배치 등 자원봉사 활동 실적을 관리하고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자원봉사 상담가로서 활동하게 된다.

 

시는 자원봉사실적 우수자, 각 거점센터 소재지 지원자, 컴퓨터 실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근무조건은 월 56시간 근무시 출장여비 포함 최대 464,000원이 지급되며, 활동기간은 2019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활동장소는 염치읍, 음봉면, 도고면, 신창면,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로 각1명씩 배치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아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된 필요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증빙서류 각 1부씩(원본필수) 첨부해 아산시청 자치행정과 자치분권팀(540-2449)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1차 서류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추후 공지)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 후 개별 통보할 방침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자원봉사거점센터 상담가 채용 공고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