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형형색색의 꽃 만개한 영인산, 방문객들 눈길 사로잡아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5/03 [09: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철쭉개화  /사진=아산시설관리공단       © 아산투데이


 초록이 깃든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영인산자연휴양림(이하 영인산)의 수목원에는 철쭉뿐만 아니라 조팝나무, 꽃복숭아 등 곳곳에 물감을 뿌린 듯 형형색색의 꽃이 만개하여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꽃복숭아 개화   /사진=아산시설관리공단      © 아산투데이

 

또 영인산수목원은 공원형 수목원을 테마로 암석원, 침엽수원, 약용식물원, 습지원 등 다양한 주제로 1,170여 종의 식물이 자생하고 있어, 사시사철 방문객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생태체험 교육현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영인산숲속쉼터  /사진=아산시설관리공단   © 아산투데이

 

특히 올봄은 영산홍, 철쭉과 꽃복숭아, 튤립 등 아름다운 봄꽃이 저마다의 빛깔과 향기를 뽐내며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영인산 이용객의 오랜 요구사항이었던 휴게공간을 수목원 내에 설치하여, 이용객에게 편안한 휴식장소 제공을 통해 보다 나은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광식 이사장은“녹음이 짙어지고 벌과 나비가 날아들며, 꽃불이 난 듯 만개한 철쭉을 보시며 가정의 달 몸과 마음에 깨끗함과 싱그러움을 가득 채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더불어“영인산 숲 속 쉼터 개장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영인산 수목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