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사업 홍보 캠페인 실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2 [10: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창면 서광석단장(좌로부터8번째)을 비롯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이 홍보 캠페인 실시 후 기념사진 촬영     © 아산투데이


 아산시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은 4월 11일 단원 20여명이 모여 행복키움추진사업 및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리플릿을 나눠주며 나눔 동참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가운데 펼쳐진 이번 행사는 천사모 모집, 재능기부 등 후원자 및 자원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남성 농협 앞 상가 주변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천사모 사업에 처음 참여하게 된 한 사업주는 “평소 나눔에 뜻은 있었으나 계기가 없어 미루고만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서광석 행복키움추진단장은 "행복키움사업 홍보를 위해 지역 상가를 방문하면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생각보다 많은 주민들이 선뜻 참여의사를 밝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이런 작은 노력들로 우리 지역 주민 모두가 힘을 모아 더불어 행복한 신창면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사업 홍보 캠페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