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우영 아산폴리텍대학장, 재학생 대상 릴레이 특강...학생과 소통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0 [08: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우영 학장이 특강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아산폴리텍대     © 아산투데이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장우영 학장이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릴레이 인성교육 특강을 진행 중이다. 기업이 원하는 인성을 갖춘 인재양성뿐만 아니라, 학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대학을 만들기 위함이라는 것이 대학의 설명이다.

 

3월 20일부터 시작된 이 특강은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학과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4월 중순 마무리될 예정이다.

 

장우영 학장은 지난 9일 오전 메카트로닉스과, 산업설비자동화과, 반도체디스플레이과 2학년 95명 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강에서 “폴리텍대학은 50년의 역사를 가진 기술교육의 메카로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선배들이 산업현장의 최고 기술자로서 당당히 활동하고 있다”고 말하며 학생들이 자긍심을 갖고 학업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덕목으로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여 효를 다할 것 ▲초심을 잃지 말 것 ▲절차탁마(切磋琢磨)의 마음으로 모든 일에 임할 것을 강조하며, 이러한 인성을 갖추어 사회에서 인정받는 기술인이 될 것과 대한민국 성장을 견인해줄 것을 당부했다.

 

5차까지 진행된 ‘학장 인성 특강’은 4월 중순까지 모두 9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으로 학생만족도 제고와 함께 인성을 갖춘 실력 있는 기술인 양성에 큰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우영 아산폴리텍학장, 재학생 대상 릴레이 특강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