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8회 아산 성웅이순신축제..전국 청소년 힙합 콘테스트 예선전 진행
총 10팀 본선 진출, 오는 27일 온양온천역 광장 중앙무대서 본선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09 [13: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국 청소년 힙합 콘테스트 예선전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충청남도 아산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2019 제58회 아산 성웅이순신축제 프로그램 '전국 청소년 힙합 콘테스트'예선이 4월 7일 오후2시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진행됐다.

 

전국에서 지원한 41개 참가 신청 팀 중 34개 팀이 참가했으며, 총10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은 4월 27일(토) 오전 11시 온양온천역 광장 중앙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M.net Show me the money 시즌4’ 우승자 Basick(베이식)이 심사위원과 축하공연을 맡아 진행한다.

 

이순신 장군의 일대기를 힙합과 접목시킨 창작물로 만 9세부터 만 24세 이하 청소년은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콘테스트는 대상(아산시장상) 1팀, 최우수상(아산시의회 의장상) 1팀, 우수상(아산교육지원청장상) 1팀, 특별상(국회의원상) 2팀, 장려상(아산문화재단 이사장상) 5팀으로 본선에 진출한 전원에게 상장 및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전국 청소년 힙합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afac.or.kr)나 전화 041-534-263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58회 아산 성웅이순신축제, 전국 청소년 힙합 콘테스트 예선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