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개학연기 밝혔던 충남사립유치원 42곳 "5일부터 정상운영"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3/04 [16: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개학을 연기하기로 했던 충남 천안 아산지역 사립유치원 42곳 모두 오는 5일부터 정상 운영하기로 했다.

 
맹상복 천안시 사립유치원연합회 회장은 4일 낮 12시 "내일부터 정상적으로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까지 충남 125곳의 사립유치원 가운데 한유총의 개학 연기방침에 동참한 곳은 천안 27곳, 아산 15곳, 논산 계룡 1곳 등 43곳이었다.

 
이에 따라 논산 계룡 1곳과 응답을 하지 않았던 6곳(천안 아산지역)도 정상운영 할 것으로 보인다.

 

▲4일 오전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긴급 기자브리핑을 갖고 사립유치원 개학연기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있다 /사진=심규상 기자     © 아산투데이

 

한편 이날 오전까지 충남 도내 도내 125곳의 사립유치원 중 43곳(34.4%)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의 개학 연기 방침에 동참했다.  6곳은 연기여부를 답변하지 않고 있었다. 이에 대해 김지철 충남도교육감은 오전 10시, 긴급 기자브리핑을 갖고 개학연기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다시 한 번 확인한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학연기 밝혔던 충남사립유치원 42곳, 정상운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