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재가 장애인에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2/01 [20: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아산시 내 지역 장애인가정의 마음 풍족한 명절을 위해 1월 29일(화)부터 2월 1일(금)까지 4일에 걸쳐 총 121명의 재가장애인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재가 장애인에 후원물품 전달 © 아산투데이

 

이번 명절 후원물품은 지역사회의 많은 후원기관에서 지원받은 물품으로, 아산상인연합회에서 백미(10kg) 33포, 아산양곡가공협회 아산지부에서 백미(20kg) 30포, 삼성전자 온양사업장에서 식료품세트 30상자,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 생활용품을 지원했다.

 

또한 1월 26일(토)에는 온주라이온스클럽이 기저귀와 고기세트, 생활용품을 준비하여 클럽 회원들과 직접 장애인가정에 방문 전달한바 있다.

 

후원물품은 앞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사전 욕구조사를 통해 재가 장애인가정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요청해 지원했다. 이전에는 후원기관에서 물품을 정해서 지원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본 기관의 요청에 따라 많은 기관에서 장애인가정의 욕구에 맞춘 물품을 지원해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창호 관장은 "올해도 많은 지원을 통해 장애인 가정이 명절을 마음 풍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장애인들이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줌으로써 가정에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한 장애인은 "명절에 이렇게 직접 찾아와 신경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이번 명절에는 많은 분들 덕분에 마음 따뜻한 명절이 되겠다"고 말했다.

 

후원물품 전달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041-54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재가 장애인에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