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세현 시장, 아산노인복지관 방문...프로그램 이용자와 덕담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1/30 [10: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세현 시장이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를 방문 지회장 및 지부부회장들과 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 아산투데이


 오세현 아산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9일 오전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과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를 방문했다.

 

오 시장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탁구, 바둑, 당구 등 복지 프로그램을 이용 중인 시민들과 덕담을 나누고 복지관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노인종합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들과 설날 인사를 나누는 오세현 아산시장    © 아산투데이

 

현장에서 만난 시민들은 협소한 시설 확대를 위해 근로자종합복지관 시설 일부를 사용하게 배려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를 방문해 지회장 및 지부 부회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전통문화 보존과 노인복지 등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인종합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들과 설날 인사를 나누는 오세현 아산시장     © 아산투데이

 

이 자리에서 오 시장은 “한분도 소외되지 않는 따뜻하고 행복한 생활 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애쓰시는 많은 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더 세심하게 우리 시민들의 생활을 살피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세현 시장, 아산노인복지관 방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