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립합창단, 서울고등법원 주관 ‘2019 신년음악회’초청연주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1/30 [10: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립합창단 서울고등법원 주관 ‘2019 신년음악회’ 초청연주회     © 아산투데이


 아산시립합창단(지휘자 김순정)이 지난 28일 서울법원종합청사 1층 청심홀에서 서울고등법원 주관으로 열린 ‘2019 신년음악회’에 초청받아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해 관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이번 열린 ‘2019년 신년합창제’는 올해 세번째로 개최된 합창제로, 서울고등법원 관내 5개 합창단(서울법원종합청사합창단, 서울가정법원합창단, 서울서부지방법원 서율합창단, 인천지방법원 필충만하모니 합창단, 수원지방법원합창단 젤코콰이어)이 한자리에 모여 법원 가족의 화합을 도모하고, 합창으로 대한민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데 목적으로 진행된 합창제다.

 

이날 공연에서 아산시립합창단은 다른 법원 합창단의 공연 열기에 이어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

 

첫 번째 곡으로 ‘Why We Sing’을 선정하여 청중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내용을 전하며 청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마지막 곡은 ‘놀리기’로 대한민국의 전래놀이 정서를 선율에 담아 신년음악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아산시립합창단은 지난 2000년 8월 창단한 시 소속 유일한 예술단으로 세밀하고 정교한 음악으로 많은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으며, 점차 넓은 활동 범위로 아산시 홍보대사 역할에 앞장서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립합창단, 서울고등법원 주관 2019 신년음악회 초청연주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