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법사랑위원천안아산지역연합회, 2019 신년하례회 개최
지난 한해 돌아보고 새해 인사나누며 각오 다져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1/08 [15: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법사랑위원천안아산지역연합회 2019 신년하례회     © 아산투데이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지청장 임관혁) 법사랑위원천안아산지역연합회(아산회장 김병대)는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4일 더가든라비체에서 2019 법사랑아산지역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     © 아산투데이

 

이날 천안검찰청 이평화 주임검사를 비롯해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 이명수 국회의원, 법사랑연합회 김병대 아산회장, 연합회 김영길 아산부회장, 배성윤 아산부회장, 보호복지위원협의회 이병천 협의회장, 청소년위원협의회 임병욱 위원장, 보호관찰위원협의회 정방훈 위원장과 법사랑위원 1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2018년 법사랑위원 활동들을 돌아보며 새해 첫 모임을 가졌다.

 

이번 신년하례회에서는 지난 한 해동안 법사랑위원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고에 치하하며 법사랑위원 3명에게 아산시장 표창패를 전수하고, 법사랑위원 6명에게 아산 갑․을지역 국회의원의 표창장을, 3명의 위원에게는 김병대 아산회장의 표창장을 수여했다.

 

▲     © 아산투데이

 

특히 김병대 아산회장과 이병천 협의회장은 아산관내 학생 7명에게 2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     © 아산투데이

 

김병대 아산회장은 “지난 한 해 청소년 풋살대회, 법사랑대학봉사단 발대식, 희망나비센터 학생들과제주도 수학여행, 천안교도소 위문 활동, 청주소년원 견학, 고등학생 e스포츠경연대회,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기소유예결연학생 선도, 법질서 로고송 경연대회 등특히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이모든 사업은 위원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봉사가 없었으며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올 한해도, 위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참여가 화합된 큰 보람의결실을 이루어, 함께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법사랑연합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사랑위원천안아산지역연합회, 2019 신년하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