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8회 이순신축제 시민 자문위원 오는 11일까지 모집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1/04 [17: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재)아산문화재단(이사장 오세현)은 아산 성웅이순신축제(이하, 이순신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시민 참여를 위한 ‘2019 제58회 아산 성웅이순신축제 자문위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제57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 제1기 시민자문위원회 회의 모습     © 아산투데이

 

작년 12월 31일 부터 오는 11일까지 모집 중인 2기 시민자문위원 신청자격은 아산시민과 충청남도민 중 문화예술 관련 경력자와 시민활동가, 언론인 및 행정 전문가로, 모집인원은 총 15명 이내로 위원으로 선임되면 이순신축제 계획 수립,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축제 개선 사항에 대한 제언 등 역할을 하게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위원 임기는 오는 1월 25일 부터 축제가 마무리 되는 4월 29일까지이며, 회의 참석 시 소정의 수당을 지급한다. 단, 자문위원은 이순신축제 기간 중 각종 행사운영에 참여할 수 없도록 해 이권 개입을 원천 차단한다.

 

시민자문위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afac.or.kr)나 전화 041-534-2634으로 문의 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58회 이순신축제 시민 자문위원 모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