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온천시장, 풍선 날리며 새해희망 쏘아 올려!
2018 건강한 연말연시, 송년 나눔 행사 개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8/12/26 [14: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 온양온천시장(회장대행 오은호)이 지난 24일 새로 개장한 이벤트광장에서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 이명수 국회의원,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상인회원,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말 송년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2018 온양온천시장 송년 나눔 행사 희망 기원 풍선 날리기     © 아산투데이

 

이번 행사는 상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이벤트광장 준공 및 제2회 상인의 날과 병행해 실시되어 올 한 해 온양온천시장을 찾아주신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따뜻한 식사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아산시립합창단 공연, 단결․화합 이벤트게임, 윷놀이 등이 차례로 이어졌다. 특히 건강 체험 부스를 별도로 운영해 건강 진단, 체질 개선 컨설팅 등은 참가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행사 전원에게 희망 풍선을 나눠 줘 온양온천시장이 지역의 소비․문화․관광․유통의 중심지로 도약하고 개개인의 새해 소망과 꿈을 담은 희망 풍선을 하늘로 날리며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오은호 온양온천시장상인회 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365일 건강한 이미지로 새롭게 도약하는온양온천시장으로 활성화되어 대한민국 대표시장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온양온천시장, 풍선 날리며 새해희망 쏘아 올려!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