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들 ‘후원.자원봉사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8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성료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18/12/01 [11: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입 직원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 아산투데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11월 30일(목) 오후 6시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장애인복지실천에 함께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여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야기”를 진행했다.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장애인복지실천에 함께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여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야기”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이번 행사는 지역장애인들이 서로 장점을 나누며 ‘사랑받을만한 사람이다’ 라는 것을 확인하는데 기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특히 행사장 출입구에는 당신이 생각하는 ‘아름다움’ 에 대한 글귀를 작성하는 희망트리와 내빈참여공간(폴라로이드 사진촬영)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이용자들이 직접 만든 페이퍼크래프트, 비누꽃다발, 골판지공예 등 다채로운 수제 작품들이 전시됐다.

 

▲다양한 작품전시 공간     © 아산투데이

 

이번 행사는 송명희 복지문화국장, 이명수 국회의원, 김영애 아산시의회의장, 충남도의원, 아산시의원, 이건희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 장흥석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장, 후원자, 자원봉사자,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2018 후원․자원봉사자의 밤을 맞이하여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18년에도 많은 후원 자원봉사자들의 나눔이 있었기에 지금의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다”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와 같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섬기는 마음으로 서로에게 기쁨을 나누어 장애인이 더 큰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감사의 의미를 전했다.

 

장흥석 후원회장은 “2018년 후원·자원봉사자의 밤의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7년 동안 후원회장을 맡아 너무나 큰 보람을 느꼈다. 다가오는 2019년에도 아산시지역장애인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고 전했다.

 

또 송명희 복지문화 국장은 “날씨가 제법 추운데도 불구하고 가슴이 따뜻한 분들이 계셔 사랑의 온도가 올라감을 느낀다.”며 행사를 준비해주신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지역장애인들이 더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시에서도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아울러 이건휘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도 “2018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 자리에 모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야기를 통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큰 감동을 느낀다. 지역장애인들의 행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후원·자원봉사자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축하를 전했다.

 

▲아장아장합창단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이번 행사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장아장합창단과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 44명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 실천을 위해 후원으로 함께해준 남동주유소 대표 박재홍, 뚜레쥬르 아산 용화점 대표 이기현, 짬뽕클럽 대표 김민규씨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와, 역시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장애인복지 실천을 한 이선정, 바나나봉사단(단장 박장흠), 순천향대학교 향설나눔대학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엄용빈)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자원봉사자 감사패전달 (왼쪽부터) 순천향대학교 향설나눔대학 사회봉사센터(대리수상 심대식)/ 이창호관장, 이선정/ 바나나봉사단     © 아산투데이

 

이어 계림농장, 농협은행 아산중앙지점, (주)신화관광, 온양6동 사랑나눔회, 온양제일교회, 푸른주유소, 이무영 학생이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특히 이무영 학생의 경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어 1년간 정성껏 모은 용돈을 기부하여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후원자 감사패 전달 (왼쪽부터 김민규 대리수상 (류미연 사회복지사)/ 이창호관장, 이기현님/ 박재홍님      © 아산투데이

 

 

이 밖에도 멜로망스-선물 곡에 맞추어 새내기 신입직원들과 새아침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수화공연, 2018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자원봉사 현황 및 주요사업 보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영상시청,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순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모두가 즐기며 하나 되는 기쁨의 시간이 마련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8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성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