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가보훈처, ‘제3회 나라사랑미술대회’ 개최
9월23일까지 전국 중·고등학생 대상 인터넷 접수
 
김철진 기자 asansarang@naver.com 기사입력 :  2013/08/28 [20: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가보훈처(처장 박승춘)는 9월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광화문 시민열린마당에서‘제3회 나라사랑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나라사랑교육을 실천하고 창조적 미술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국가 보훈처가 주관하고 (사)한국미술협회와(사)서울미술협회가 후원하며,㈜파버카스텔·(주)국제미디가 협찬한다.

미술대회는‘나라사랑 상상하다’라는 주제로 미술분야의 창조적 역량을 지닌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개인·단체 2개부문을 오는 9월23일까지 국가보훈처 홈페이지(www.narasarangart.kr)에서 신청을 받는다.

이번 행사는 미술대회와 일반 시민도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미술대회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어폰·미술용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대회와 관련된 모집 요강 및 시상 내역 등 자세한 사항은 국가보훈처 홈페이지나 전화(070-7094-6648)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제3회 나라사랑 미술대회’시상내역
▲대상 1명 국가보훈처장상 및 상금 150만원 ▲금상 2명(중·고 부문) 홍익대 미술대학장상 및 상금 각 100만원 ▲은상 2명(중·고 부문) 한국미술협회 이사장 및 각 상금 50만원 ▲동상 2명(중·고 부문) 서울미술협회 이사장상 및 각 상금 30만원 ▲특별상 2명(중·고 부문) 파버카스텔 사장상(20만원 상당의 상품)

▲  제3회 나라사랑미술대회 포스터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