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협의회·아산지부, 한돈 1560kg 후원

이대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1/30 [17:08]

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협의회·아산지부, 한돈 1560kg 후원

이대성 기자 | 입력 : 2022/11/30 [17:08]

▲ 강호찬 (사)대한한돈협회 아산시지부장(왼쪽)과 박경귀 아산시장이 29일 한돈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아산시     ©아산투데이

 

 (사)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도협의회(회장 김은호) 및 아산시지부(지부장 강호찬)가 지난 29일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취약계층을 위한 돼지고기 1560kg(156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충남 아산 지역사회 나눔 행사’의 하나로 진행됐으며, 무료 급식 및 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와 시설, 지역아동센터, 노인요양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호찬 지부장은 “풍부한 단백질이 포함된 한돈을 드시고 기력을 보충해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대한한돈협회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 전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시장은 “매년 취약계층 건강을 챙기는 대한한돈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맛있는 한돈을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아산시도 다양한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따뜻한 복지 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아산시지부는 지난해 한돈 2500kg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섰으며, 올해도 충남세종도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