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순천향대, 미래 비전 담은 새 UI 공개

‘인간사랑’ 교육철학, ‘위대한 대학 도약’ 대학목표 투영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22/10/06 [14:51]

순천향대, 미래 비전 담은 새 UI 공개

‘인간사랑’ 교육철학, ‘위대한 대학 도약’ 대학목표 투영

아산투데이 | 입력 : 2022/10/06 [14:51]

▲ 순천향대학교 새 UI 시그니처(커뮤니케이션 로고)./사진=순천향대  © 아산투데이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가 건학이념인 ‘인간사랑’을 투영하고 차별화된 대학 혁신을 바탕으로 ‘위대한 대학’으로 도약한다는 의미를 담은 새로운 UI(University Identity)를 6일 공개했다.

 

새 UI는 순천향대, 학교법인 동은학원, 중앙의료원, 4개 부속병원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고, 대학의 비전인 ‘미래 한국을 선도하는 존경받는 대학’과 인간사랑의 교육철학을 담고 있다.

 

외형을 이루는 직사각형(Rectangle)은 라틴어 어원 ‘올바르게 이끌림(rectus + angulus)’에서 미래 인재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고자 하는 대학의 교육 의지를 담고 있다.

 

직사각형 안의 SCH는 ‘순천향’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함으로써 부속병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SCH의 H와 직사각형이 맞닿은 부분을 오픈해 세상을 향해 열려있는 대학의 정신을 표현했다. 

 

기존 삼색의 심벌마크를 대표 색상인 스카이 블루(Sky Blue)로 통합해 희망을 향하는 넓은 창을 의미함과 동시에 자유롭게 꿈을 펼치는 학생의 밝은 미래를 담았다.

 

로고 타입의 색상은 다크 블루(Dark Blue)로 선정해 무게감을 더함으로써 심볼·로고 조합인 시그니처(커뮤니케이션 로고)의 안정감을 더했다.

 

▲ 순천향대학교 새 UI 씰./사진=순천향대     ©아산투데이

 

특히 새롭게 만들어진 씰(Seal)은 대학의 대표 이니셜인 ‘S’ 형태로, 미래로 비상하는 대학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김승우 총장은 “새롭게 선보인 UI는 우리 대학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변화의 첫 물결”이라며 “앞으로 신 UI를 바탕으로 대학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