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국 코스프레어, 아산 신정호로 모여라"

한국예총 아산지회 제2회 어게인 판타스틱 아산 코스프레 참가자 모집

최솔 기자 | 기사입력 2022/08/09 [10:33]

"전국 코스프레어, 아산 신정호로 모여라"

한국예총 아산지회 제2회 어게인 판타스틱 아산 코스프레 참가자 모집

최솔 기자 | 입력 : 2022/08/09 [10:33]

▲ 제2회 어게인 판타스틱 아산 코스프레 행사 홍보문 /사진=한국예총 아산지회     ©아산투데이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지회장 이동현)는 오는 26일까지 '제2회 어게인 판타스틱 아산 코스프레'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정호 아트밸리 대한민국 코스프레 대잔치'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코스프레'라는 장르를 아산의 대표 축제로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참가대상은 청소년과 일반(개인 및 단체) 부문으로 나뉘며 장르 제한은 없다. 단, 경연 코스프레 참가자는 주최 측 일정에 따른 경연 활동(개인 및 무대 퍼포먼스, 행사장 내 퍼레이드)에 참여해야 한다.

 

개인 퍼포먼스는 테마 음악과 동영상 사용이 가능(USB형식의 파일 제출)하며 참가자는 행사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예총 아산지회로 우편(충남 아산시 충무로 150, 2층) 또는 전자우편(asanart@hanmail.net)으로 받는다.

 

신청서와 자세한 내용은 예총 누리집(asanart.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사무국(041-545-8737)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동현 지회장은 "코스프레로 전국을 넘어 세계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아산에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행사는 오는 9월 3일 오후 2시부터 아산 신정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경연 최우수상(1팀)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지며 우수상(2팀)은 150만원, 장려상(2팀) 50만원 특별부문상(4팀)은 상금 30만원을 받는다.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하고 아산을 주제로 한 음악을 배경으로 셔플댄스를 추는 영상을 유튜브·틱톡·페이스북 등 누리소통망(SNS)에 올린 후 사무국에 통지하면 10점의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스프레는 만화와 영화, 게임 등에 나오는 캐릭터와 같은 의상과 분장을 하고 서로 모여 노는 일종의 놀이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