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의힘 아산갑 청년정책 자문단 출범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22/08/08 [16:23]

국민의힘 아산갑 청년정책 자문단 출범

아산투데이 | 입력 : 2022/08/08 [16:23]

▲ 지난 7일 국민의힘 아산갑 지역사무소에서 열린 청년정책자문단 출범식 /사진=이명수 국회의원실     ©아산투데이

 

 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 청년위원회 청년정책자문단이 지난 7일 출범했다.

 

청년사업가·회사원·문화예술계 활동 청년 등 아산지역에서 활동하는 30여명의 자문단원은 이날 아산갑 지역사무소에서 입당식을 갖고 이명수 국회의원으로부터 자문단 위촉장을 받았다.

 

자문단은 앞으로 1년 동안 일자리와 학업, 주거, 부채 문제 등 청년들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는 '맞춤형 청년 정책 제안자' 역할을 하게 된다.

 

최아성 아산갑 청년위원장은 "청년은 나라를 지탱하는 기반이며 2030 청년세대의 장점은 열정과 추진력"이라며 "우리 위원회는 더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청년들과 소통·연대해 청년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책을 발굴·실천함으로써 청년이 살기 좋은 아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번 선거에서 정권교체의 선봉에 선 것 역시 청년들이었다. 국민의힘을 선택하고 입당을 통해 적극 참정하는 청년이 늘어나 희망을 느낀다"면서 "청년 문제 해결의 주체는 당사자인 청년이다. 자문단 의견을 적극 수용해 아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김응규·박정식·지민규 충남도의회의원, 이기애 아산시의회의원 등이 참석해 자문단 출범을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