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위기를 기회로” 양승조 후보 “랜선으로 도민 만난다!”
코로나19 확진… 오는 19일부터 랜선선거운동 방식 본격 도입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2/05/18 [16: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 아산투데이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가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양승조 후보 측은 새로운 선거 운동 방식을 동원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한다는 복안이다.

 

이를 위해 매일 아침 페이스북을 통한 ‘양승조의 일일브리핑’을 시작으로 랜선 유세, 랜선 기자간담회, 랜선 공약발표, 랜선 간담회, 랜선 미팅 등을 진행한다.

 

양승조 후보 측은 당장 눈앞으로 다가온 선거 운동 개시일인 오는 19일부터 ‘랜선’을 통해 후보의 일정을 모두 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양승조 후보 측은 “기존에 잡혀 있던 모든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계획”며 “후보가 직접 유권자를 찾아가야 하지만 방역 수칙에 따라 자가 격리 중이므로 모든 일정을 화상회의 등 랜선 방식으로 전환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 후보 측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랜선을 통해서라도 절박한 심정을 유권자에게 전달하겠다는 후보의 의지”라고 랜선 선거운동의 의미를 강조하면서 “위기의 순간이지만 ‘랜선 선거운동’을 통해 유권자 소통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