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대로 일하는 아산시의원’ 안정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아산시 마선거구(배방, 송악) 공식출마 선언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방·송악 만들 것” 피력
강훈식 국회의원 “안 후보는 배방과 송악을 변화시킨 가장 믿음 가는 시의원”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2/05/13 [23: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안정근 아산시의원 후보가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 아산투데이

 

 아산시의회 안정근 예비후보가 지난 13일(금)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아산시 마선거구(배방, 송악) 공식출마를 선언했다.

 

“제대로 일하는 시의원! 믿음이 있어 든든한 사람!”이란 캐치프레이즈로 활동 중인 안 예비후보는 4년 전 아산 시민의 선택을 받아 아산시의회에 등원해 집행부에 대한 감시·견제 역할을 했고, 교육·교통·일자리·정주여건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참석 시민들과 인사 나누는 안정근 후보  © 아산투데이

 

이번 개소식에서는 강훈식 국회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예비후보 등을 비롯한 수많은 아산시민들이 참석하여 응원과 축하를 보냈다.

 

안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4년 전 ‘우리동네 행복배달’이라는 슬로건으로 배방과 송악 주민 여러분과 소통의 창구를 ‘제가 해보겠다’는 의지로 의정활동을 시작했다”며 운을 뗐다. 이어서 “공약을 실천해 가며 정주여건이 변화하는데 뿌듯함을 느꼈다”며 “시작한 사람이 마무리를 지어 ‘오늘 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마을’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주요 공약으로 ▲스타필드·이케아 유치 적극 추진, ▲배방(장항선 폐철로 부지) 공원화 조속 준공, ▲월천지구-신도시 연결도로 개설, ▲곡교천·천안천 정비사업 추진, ▲송남초·배방초 생태학습놀이터 조성 추진, ▲송악(궁평저수지) 둘레길 연결 및 관광자원화 추진, ▲은수교차로 확장, 국도 39호 4차로 확포장 공사 추진, ▲배방 복합커뮤니티센터, 월천도서관 건립 추진 등을 제시했다.

 

안 예비후보는 배방초, 아산중, 천안고, 호서대 생명학과를 졸업하고, 강훈식 국회의원 비서, 더불어민주당 아산을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을 역임한 검증된 지역의 일꾼으로 평가받고 있다.

 

▲ 강훈식 국회의원이 안정근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강훈식 국회의원은 “안정근 예비후보는 항상 웃는 얼굴로 누구보다 시민과 가까이 지내며 배방과 송악을 변화시킨 가장 신뢰가는 든든한 시의원”이라며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안 예비후보는 배방과 송악에 꼭 필요한 지역 정치인”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정근 아산시의원 후보,제대로 일하는 아산시의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