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선문대와 ‘온양행궁 굿즈 디자인 공모’
공모기간은 4월 15~ 28일까지, 대상은 아산시장상과 상금 100만원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출품 부분지원 등 혜택 부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2/04/18 [19: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은 선문대학교와 공동으로 ‘2022 온양행궁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4월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산시 온천도시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된 온양행궁 BI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아산의 온천관광을 대표하는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진행된다.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 대상으로, 참가제품은 온양행궁 BI를 활용한 타올, 텀블러, 목욕용품 등으로 제품 디자인과 포장박스 디자인으로 구성돼 시제품 제작이 가능하고, 시장성과 대중성이 있는 상품이어야 한다.

 

심사기준은 이해도, 실행력, 실현가능성으로,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종합적이고 면밀한 심사를 통해 대상 1점, 최우수상 3점, 우수상 5점으로 총 9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 수장작은 아산시장상과 상금 100만원 외에,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출품 부분지원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hespa.or.kr) 또는 담당자(sjlee_90@hanmail.net)에게 문의하면 된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양행궁 굿즈 디자인 공모,선문대,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